모집분야
Development > Art > 3D Environment Integration Art
업무내용
1.업무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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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을 바탕으로 온라인/모바일 관련 서비스에 필요한 게임의 배경 데이터를 제작한다2.주요업무내용
a.월드제작 및 연출
월드제작에 필요한 자연물 및 인공물을 배치하고 연출요소를 극대화함으로써 퀄리티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b.게임컨텐츠 강화
기획/아트의업무 간 업무공조체계를 바탕으로 하여 월드제작시 레벨디자인요소를 반영하여 게임컨텐츠로서의 기능을 강화한다.
c.엔진기능 활용
엔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현기능들을 게임에 반영하여 비주얼퀄리티가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엔진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향을 모색, 제시한다.
d.유지보수 및 운영
버그를 찾아 없애며 업데이트를 통해 비주얼효과를 극대화하고 월드의 최적화를 유지한다.
e.일정 관리 / 인력 관리
효율적으로 인력을 배치하고 일정을 배분한다.
f.게임환경 최적화
월드제작시 게임부하를 고려하여 자연물, 인공물의 적절한 배치를 함으로써 게임 환경을 최적화한다.
g.컨텐츠에 따른 공간제작
컨텐츠와 연동되는 배경공간의 제작 컨텐츠(던전, 마을, 산악 등)에 맞도록 제작되었는지 테스트하고 엔진에서 무리없이 돌아가도록 최적화한다.
h.컨텐츠에 따른 지형작업
기획 요구사항에 맞는 기본 터레인을 제작(월드머신 혹은 엔진 툴 사용)한 후 지형의 리얼리티를 위한 디테일한 텍스쳐를 제작한다.
i.월드 설계
월드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술적인 R&D 및 월드의 구조를 설계하여 제작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지원자격
- 학력 : 없음
- 경력기간 : 2년 ~
- 필수조건
- UE4 엔진 프로젝트 경험 및 PBR에 대한 이해도
배경제작에 대한 지식
배경제작의 인터그레이션 능력
에셋 및 리소스의 유지 보수 능력
본인 작업에 대한 책임감 협업에 필요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 UE4 엔진 프로젝트 경험 및 PBR에 대한 이해도
-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배경제작 경험
- 상용화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
- 긍정적인 마인드와 배경제작에 대한 열정 소유자
제출서류
- 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NC TEST
- 처우협의
- 입사
도움말
-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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